본문 바로가기

NX300/출사

10월 NX커뮤니티 스튜디오 출사

10월 26일  NX커뮤니티 스튜디오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첫 출사를 나가봤습니다^^

 

 

 

처음 가본 삼성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 깨끗하고 친절하시고 잘되어 있더군요

카메라와 렌즈들도 잘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위치는 학동사거리에 있는 디지털프라자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잘 해놔서 인지 지역별로 한개정도는 있으면 내집처럼 자주 방문할것같네요 ㅋㅋ

 

총 15명 추첨되어 1개조 5명씩 3개조로 운영되었습니다.

제가 2번째로 도착해서 맛있는 간식도 먹었습니다.

(앗! 먹다보니 간식사진이...ㅠ.ㅠ)

 

 

 

 

촬영시작하기전 출사 스케줄안내와 각종 공지사항 그리고 모델분들 소개해주셨습니다.

 

 

스튜디오 촬영실이 꾀~넗었습니다. 장비들도 모두 쌔거~!ㅋㅋ 엘레크롬이더군요 ㅠㅠ 캬~감동

이런걸 제가 언제 써보겠습니까!! 정말정말 기회주셔서 감사해했습니다^^

 

<스튜디오 촬영>

 

 

 

 

 

<야외 테라스&실내촬영>

 

 

 

 

 

 

 

 

 

 

 

모델분들이 매력이 많았습니다. 두분이었지만 후반부에는 4분으로 생각할 정도 였습니다.

그만큼 변신과 여러가지 매렸이 있다는 애기겠죠?ㅋㅋㅋ

 

 

 

럭키드로우~은근 기대했습니다...1등 30mm렌즈가 걸려있는 상품....다른건 눈에 안들어왔죠 ㅎㅎ

아이를 위해서 30mm렌즈가 필요했기 떄문이죠

제 앞에 뒤에 분들은 상품하나를 가지셨는데

저만 아무것도 없었네요 아쉽네요...그래도 좋은 경험이여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삼성 NX스튜디오 관계자분들 많이 수고하셨습니다.

제가 요구하는거에 맞춰서 잘 들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