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News

[네이버 라인쇼친 체험단] 이번에는 니콘 D3300이다.

네이버에 3번째 체험단 신청했지만 잘안되네요 ㅠㅠ

경쟁률이 높아서 그런가요?

이번에는 니콘 DSLR이네요 몇달전에 제가 소중히 여기던 D80이 하늘나라로 보냈습니다.ㅠㅠ

 

홀로남기고간 28-70렌즈만 외로움에 가방안에서 지내고 있네요

니콘 매니아로서 니콘에 색감에 익숙해지고 마음에 들어하기에

다른 녀석도 사용해봤지만 니콘은 따라가지 못하더군요

 

그러던중 최고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체험단을 구한다는 소식을 듣고

떠난 보낸 D80에게 미안하지만 28-70에게 새로운 가족을 선사하고 싶네요 ㅠㅠ

 

6살난 우리아들도 D80이를 가끔식 물어보고있지만 선뜻 하늘나라로 갔다고 못하겠네요

우리아이들에게 니콘만에 좋은 사진을 찍어주고 먼훗날까지 가직하게 하고 싶네요

 

 

 

많은 분들에게 신청하라고는 못하겠네요 제...욕심때문에

 

그래도 니콘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신청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저도 좋은 결과 있도록 부탁드릴께요 ㅠㅠ

 

모바일에서만 신청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