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iLuv SYREN NFC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스마트폰이 완전 보급화가 되면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 많이 출시되는것 같습니다.

블루투스의 편리함은 무선에 있겠죠?

또한 스마트폰 기본적으로 탑제 되는 NFC를 이용하면 간단한 접촉으로 페어링이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 쉽게 할수 있습니다.

 

 

 

역시 색상은 흰색입니다! 예전에 휴대폰은 블랙이 었는데 A사에서 화이트가 출시가되고 S사에서 화이트를

프리미엄 색상으로 만들었던것같네요

이제는 골드지만.....아직까지 화이트가 가장 깨끗하고 좋아보입니다^^

 

 

 

휴면에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와 AUX단자가 있어 블루투스없이도 외부기기를 연결할수 있고

마이크로 5핀으로 스마트폰충전기로 충전할수 도 있어 별도로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됩니다.

 

 

블루투스로 핸즈프리처럼 통화도 가능합니다. 전 주로 음악감상에만 쓰일것같네요 ㅋㅋ

음향조절과 on/off스위치가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어 디자인을 헤지지는 않아 좋습니다.

 

 

NFC접촉 부분입니다. 저부분에 스마트폰 NFC부분을 살짝만 접촉해도 바로잡아줍니다. 상당히 빠르게 잡아줘서 좋네요

 

 

 

 

상테표시 LED부분입니다. 전원이 켜져있는지...블루투스가 페어링 되는지 알수 있습니다.

 

 

하단은 고무같은 재질로 되어있어서 미끄지는것을 방지합니다.

하단에 제품이름이 NFC 블루투스 스피커 and 블루투스폰이라 되어있습니다.

 

 

 

한손으로 잡고 들수 있을 만큼 가볍고 크기도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유선형으로 되어 있어 직각인 제품보다

손으로 잡을때 그립감(?)이 괸찮습니다. 스피커야 들고 다니지는 않지만

혹시나 들었을때 불편한감은 없습니다.

 

 

실리콘 케이스를 부착한 상태에서도 NFC연결은 잘되네요 혹시나 안될것같은 생각을 했는데

케이스가 전파 방해는 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간혹 안되는 케이스가 있을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해야겠습니다.

 

 

 

※참고로 NFC를 연결하기위해서는 당연히 NFC기능을 켜둬야 합니다. NFC로 결제 및 버스카드를 사용하지 않느다면 대부분

꺼두기 때문에 이점은 꼭 확인하세요!!

NFC는 설정메뉴에서 꺼짐/켜짐으로 간단하게 적용할수 있습니다.

 

 

 

 

 

리뷰를 마치며.......

블루투스 제품은 끝없이 진화하고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스피커는 음향이 중요하지만 이제는 디자인도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독특한 디자인이 많이 나오는 상황에서 아이루 블루투스 스피커는 디자인을 참 잘만든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물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스마트폰 뿐만아니라 블루투스기능이 있는 제품이 있다면 블루투스 스피커는 이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것같네요

 

 

※ 해당 리뷰는 에누리닷컴 체험단에 선정되어 수입유통사 "씨앤에스파워"에서 제품을 무료로 받아 사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