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행복단말기 하이패스] 모닝스테이션 U-H70를 사용해보니....

하이패스 단말기가 필요한데 어떤게 좋은지~고민이신가요?

국민에 고민을 덜어주고 또한 가격까지 착한

가성비 짱!! 국민단말기 모닝스테이션 U-H70 제품을 소개합니다~!!

요즘 고속도로를 다니면 하이패스 라인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하이패스는 필수인거 같네요
이제 껏 하이패스 아느고 카드만 들고 결제해는데 이제 기다리지 않고
슈우우웅~~~ 지나갈수 있겠어요
하이패스 기기도 다양하고 가격도 달라서 고민했는데 저렴한 국민하이패스가
탄생해서 완전 좋습니다.
인제부터 모닝스테이션 U-H70을 소개해드릴께요^^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케이블도 없지만 이미 마이크로5핀은 넘쳐나기에
단점은 아니고요 기계는 배터리로 작동하네요
충전식이나 배터리나 비슷할것같네요 ㅋㅋ
그래도 배터리라도 오래간다고 하네요
걱정되면 6객월 정도에 한번씩 갈아주세요 ㅎㅎ
얼마안하자나요 배터리 히히히

정말작네요. 처음보는건 아니지만
요~~작은것이 인식을 한다니 기술력 짱입니다

손바닥에 들어올 정도며 카드보다 약간 작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볼륨키 부분은 볼륨 조절 뿐아니라 단말기 정보 및 등록된 차량정보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볼룸 키를 최상으로 해놓습니다. 혹시나 듣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죠^^

카드를 넣었을때 톨게이트 구간을 통과했을때 나오는 음성부분!!

참 마음에 듭니다.ㅋㅋ 목소리가 정확하고 또렷하더군요~~ㅎㅎ

마이크로 5핀 USB는 개통에 쓸수있는 데이터 전용입니다
절대 충전용이 아니에요

앞에서 말했듯이 배터리 교체타입이에요

후면에 작은 스피커가 있지만 소리가커요
운전중에 잘들리겠어여 ㅋㅋ

스피커 옆부분은 하이패스 구간을 지날때 인식하는 송수신부분입니다. 이곳을 가리면 송수신이

힘들다고 하네요! 부착할때 꼭 확인해야할 부분인것 같습니다. 


자가 개통위한 간단한 안내서가 있습니다
개통이 아주싶다고해요 ㅋㅋ 별거아니라는 ㅋㅋ

AAA건전지 3개 들어가고 제품에 포함되어 있어요
나중에는 건전지 대신 충전지로도 사용해도 되겠어요

 

 하이패스는 부착위치가 중요합니다. 인식하는 부분인 아마도 따로 있기 때문에

수신이 잘되는 곳에 부착되어야 하이패스 통과시 인식이 안되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박스 안엔느 소비자가 직접등록할 수 있는 자가 등록 법이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대로 한다면 문제 없이 등록가능하네요^^

 

 위치는 설명상 중앙 하단 10cm전도 위에 설치하라고 나와있었지만

두가지 방법으로 해봤습니다.

결과는 인식은 되지만 왼지 불안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설명서대로 다시 설치하였네요!!

다른분들은 양쪽 사이드에 설치하신분들도 있더군요

위와 같인 안전지역에 설치해야 할것같습니다.

설치하면 앞을 가린다고 하지만 운전에 방해되는것도 아닌것 같구요

수신이 잘되는 안전 지역에 설치해야 나중에 송수신이 안되는

불상사는 없을것 같습니다.

 

=====국민하이패스 단말기 모닝스테이션 U-H70 총평======

2만원초반에 저렴한가격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에 부담을 줄어든것같네요 하이패스가 빠르고 교통 혼잡을

해결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른 단말기는 5만원~7만원 정도하는데 태양충전도 필요없고

건전지를 사용해서 약간은 불편할것같지만 많이 사용하지 않는 터라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다른 단말기와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는 SD시스템에 모닝스테이션 U-H70같습니다^^

 

이제 고민하지 마시고 저렴하고 성능좋은 모닝스테이션 UH-70을 선택하는 건 어떨까요?

※ 위 리뷰는 에누리 닷컴과 SD시스템에 체험단 이벤트로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