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힐링쉴드 필름] 기어s2 스포츠 강화유리 필름 부착

 

 

나에 소중한 기어s2를 위해 큰맘 먹고 지마켓에서 구입했습니다.

 

일반 필름보다는 강화유리 필름으르!!

 

 

클래식 모델이 따로있는 것 같습니다

 

난 스포츠이기에~스포츠로 구입했어요

 

에스지피를 많이 사용했는데 요즘은 안나오는건지 찾기 쉽지 않더라구요

 

 

여즘 힐링쉴드 제품이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것!! 이벤트? 기간이라 전면을 두개 주네요

 

사진에는 한개만 있어요 ㅠㅠ

 

한개 추가로 주는지 모르고 포장을 버리려고 했는데......

 

봉투속이 있더군요!!

 

 

꼼꼼히 잘 확인해보세요!!

 

 

강화유리라 일반필름이 아니라 딱딱합니다.

 

그리고 운형이라서 붙이기는 쉬워요!!

 

 

후면 심박센서 쪽 사진은 없네요 ㅠㅠ

 

심박센서에는 구멍이 있어요 잘 확인하시구 부착하시면됩니다.

 

터치반응은~~~~~전혀 불편한것없고 더 잘되는것(?)같으 느낌이 들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붙이고 나서 난에 공기가 차는경우가 있는데요 몇일 지나고 나니 없어 졌습니다!!

 

 

 

<위 제품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저두 협찬받고 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