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갤럭시s 호핀?](호핀이란..무엇인가?)

삼성과 sk가 손을 잡고 n스크린이라는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s 업그레이드 모델이 나왔습니다.
호핀...요즘 광고많이 하죠 "이어PLAY>"라는 광고로 많은 연예인들이 출연하드라구요

기사에서 말하길 
'호핀'은 하나의 콘텐츠를 시간·장소·기기에 상관없이계속 이어서 볼 수 있는 SKT의 서비스로, 사용자가 구입한 콘텐츠의 정보가 특정 단말기가 아닌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기기를 이용할 수 있다.
한마디로 서버에 접속해서 내가 보던 영상을 저장해두었다가 언제 어디서든 다시볼수 있는 서비스같습니다.
아마도 무제한 요금제하면 공짜이겠지만 프로모션 기간이 지나면 돈주고 사야되지 않을까 합니다.
전용 요금제가 나와서 공짜로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멜론도 프로모션 기간에 T옴니아2 구입자에게 평생무제한했던것처럼요 ㅋㅋㅋ
호핀..기대해볼만 할껏같습니다 SK브로드밴드랑 연계했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
아마두 출시후 얼마있다가 진행할꺼같네요 ㅋㅋㅋ



<이미지 기사 출처 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5&c1=05&c2=05&c3=00&nkey=201102011304363&mode=sub_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