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파테크]PTM-F1V The Evolution 옵티컬마우스 사용기

 파테크에서 출시한 옵티컬 마우스에 대한 소개해 드립니다.

F1V The Evolution 제품으로 기존에 F1제품으 업그레이드 판이라고 할수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 러버 디자인과 OMRON스위치 탑재를 하였고 TTC인코더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또한 2M케이블을 사용하여 사용에 불편함을 최소화 한것같네요

2M라고 하면 굉장히 긴 길이 같네요 어떤제품은 길이 가 짧아서 애를 먹거나 USB허브로 사용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이런점은 좋은것같습니다.

 어둡게 나왔지만 어째 어떠한 제품과 비슷하게 생겼네요!!ㅋㅋㅋ

일단은 무광(?)이기떄문에 지문이 묻거나 이물질이 묻어도 더러워보이지 않아요

 양쪽 사이드 버튼으로 인터넷을 할떄 앞/뒤 버튼으로 사용가능 하답니다.

 역쉬중요한 KC인증번호 입니다. 요게 없으면 안되겠죠^^

 다시말하지만 어떠한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사용하다가 오해를 받은적이 있습니다.ㅋㅋ

 2M라는 놀라운 길이를 자랑이라고 하듯!! 길게 한없이 늘어나는 케이블...ㅋㅋ

처음에는 놀라웠는데 사용해보니 길어야 좋겠네요!

보튼 PC를 바닥에 넣고 사용하기때문에 더욱 길이가 중요하죠^^

 그립감은 괸찮습니다. 하지만 전 마우스보댜는 타블렛을 많이 사용하기에!! 보조용으로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없네요... 가격대비에 괸찮은것 같습니다.

 광센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빨간색~~!! 마우스는 전부 빨간눈 아니였나요?ㅋ

 DPI조절버튼입니다.

OFF : 600 / RED : 1200 / BLUE: 1800 / BRIGHT BLUE: 2400DPI를 지원합니다.

버튼은 좌우 클릭 2버튼과 가운데 휠 / 그리고 인터넷버튼 사이드에 2개가 있습니다.

 DPI변환되는 LED모습입니다.

<제조사에서 제공해주는 제품사양표 입니다.>

 

<11월 19알 기준 에누리 최저가 입니다>

기존제품과 가격 차이가 있네요 1만4천원 가격으로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

제가 구입한 곳 좌표 알려드리죠!!ㅋㅋ

http://www.compuzone.co.kr/product/product_detail.htm?ProductNo=229066&BigDivNo=4&MediumDivNo=1018&DivNo=2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