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이제는 선없이 크게듣자!! 터치엠프

 에누리닷컴에서 담청되어 체험해본 터치엠프!!

 참 신기하고 활용도가 좋은 스피커에 하나인것같네요!!

포장은 대부분으 박스에 뽁뽁이 가 있었지만 뽁뽁이로 많이 싸여있었네요 그래도 제품이 튼튼하니 걱정없네요.

터치엠프는 솔직히 출시될때 알고 있던 제품이었지만 직접 사요해본다니 막~떨리는 기분!! ㅋ

 

짜~~잔!! 드지어 개봉작두!! 와우~!! 떨리네요 지켜보던 제품에 체험단도 되고 사용까지 해보고 ㅠㅠ

에누리와 제품 관계자분!! 감사합니다^o^

 

 

 

요즘 제품마다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제품정보!! 이제 쇼핑몰에서 여러가지 제품에 정보가 없다면 안된다고하네요

그래서 처음부터 찾아본 KC인증마크 확인!!

보증기간은 무려~~5년이라니!! 완전 특별한 느낌^^

 

내용물입니다. 파우치/제품/케이블(USB전원켕블, 스테레오케이블)/건전지(3개)/빨간색,실리콘재질 형광색 제품보호케이스

 

 

스피커옆면을 보호 할수 있는 슬리콘 케이스

이것이 바로 스피커 본체 두~~둥!! ㅋㅋㅋ

 

2W*2 / AA사이즈 건전지 3개 / 마이크로 USB전원단자 / 3.5mm스테레오 단자 가 있다고 쓰여있네요!!

건전지 3개가 들어가서 기본으로 들어있는 건전지도 3개였던것!!

 

전원부분인 정면에 부착되어 있네요!!

갤럭시S2로 시험을 해보았습니다. 노래는 스퍼스타K4 음원으로~~!!

 

스마트폰 크기에 딱 맞는 크기!! S2를 위하 제품인듯 ㅋㅋ 아직도 S2는 위대하도다!!ㅋ

 

형광색으로 위장 완료!! ㅋㅋ

그나마 난 빨간색이 제일 맘에 드네요 빨간색으로 선택완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