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커버페이스 미니독(Mini Dock)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커버페이스 미니독]제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제품을 체험할수있도록 해주신 컴퓨존 관계자분들께 감사말씀드립니다 

 

 

제품포장은 마치 UFO를 연상하게 하는 제품이네요 박스도 간단하면서 샘플하고 고급스러워요

 

 

하단에는 영문 설명서가 되어있네요 간략한 제품설명입니다. 긴 내용이 필요없는 제품이라는 증거!!ㅋㅋ

 

 

오~~~우!!야~~!! 마치 조약돌을 연상하는 디자인입니다. 색상이 스카이블루로 보일텐데요

카메라로는 제품 색상이 정확하게 나오지 않네요 "민트'색상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날렵한 유선형...디자인.. 둥근 모양이 한손에 딱들어오네요!!

 

 

거치대겸 충전기이기에 기능은 필요가 없겠죠?? 아주 이쁘네요~!! 디자인 좋습니다!! 강추

 

하단에는 고무 받침대가 있어 미끄러지는것을 방지하고요 유선형이다보니 스마트폰 무게로 넘어지는것을

또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저의 분신 갤럭시노트2 를 장착했씁니다. 물론 실리콘 케이스를 끼운 상태로도 가능합니다.

아마 커버케이스도 가능하지 않을까합니다.!! 물론 커버는 완전히 닫히지는 않겠지만요

어떤케이스라도 가능할것같습니다.

 

 

옆라인이니다. 나의 놋투2를 빛나게 하네요 아주맘에들어요 ㅋㅋ

 

 

실리콘케이스를 뺴고 장착해도 아주 잘어울립니다.

 

 

다른 거치대는 케이블도 없고 단자도 있지만 미니독은 케이스가 릴형식으로 안에 들어가있네요

아주깔끔한 디자인이 여기서 나온거라고 할수 있겠죠??ㅋㅋ

 

 

켕블도 꾀 길어요 약 1.2M정도 되는것 같네요 ㅎㅎㅎ

 

여기서 놀랍고(?) 신기한 부분,,,USB케이블이 말려 들어갈떄 안에서 단자가 나오지 못하도록

잘숨길수 있도록 뚜껑쪽에 자석이 있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사용자를 이해하는 그런 제품인것같네요

 

USB단자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당연히 마이크로 5핀 단자이며 대부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가능하겠네요

일부 제품중 상단에....좌,우측면에 있는 이루 제품은 장착은 할수있겠지만 아무래도

거치대보다는 케이블기능에 가깝겠네요

 

--------------------------총 평------------------------

 

생소한 이름에 제품이라고 하지만 브랜드만  찾는다면 큰오산.....

다른 거치대도 사용하고 있지만 미니독 처럼 소비자에 입맞에 맡는 제품은 없어 보입니다.

 

사무실에서 가정에서도 쉽게 사용하고 휴대할수 있기 때문에 1석2조 이상에 기능 하는것 같습니다.

 제 점수는용.....ㅋㅋㅋㅋ★★★★☆(별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