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나에 첫번째 미러리스 NX300+18-55

D80이후에 처음으로 구입한 NX300 !!

후덜덜한 갤럭시 NX를 사고 싶었지만 역시...결혼하게되면...안되나봅니다 ㅠㅠ

겨우 허락받아서 구입한 NX300 ㅜ.ㅜ 용돈이 매달 카드값으로 헉!

 

 

택배 받는동안 가슴이 바운스 바운스

추석전주라서..배송이 밀릴것같앗는데 배송은 하루만에 왔네요

보름동안 에누리에서 가격 조사만 한끝에

G마켓에서 12개월 노예로 구입했습니다.

 

결혼전에 돈모아둘껄...ㅠㅠ

 

 

암튼 마눌님한테 허락받고 질러버린 나의 NX300 (엔삼백이) ㅋㅋ

 

 

 

정품확인!!! ㅋㅋㅋ 당연히 정품이어야죠 ㅋㅋ

 

 

 

어도비 라이트룸 ㅋㅋ 이거 불법으로 써봤었는데 정품을 준다니 놀랍네요 ㅋㅋ 잘사용하겠슴다 삼송님

 

 

 

조렇게만 싸여져있어서 불안했는데..불안도 잠시...힌둥이가 나오니 입가에 미소가~~~^^

 

 

 

원래 블랙으로 구입하려고 했지만 제고가 없다고 하여 화이트로 결정

화이트와 블랙 중 고민했던거라 다행입니다...이렇게 이쁠줄이야 ㅋㅋ

 

 

액정도 깨끗했습니다.. 넓고 좋네요 3.3인치 틸트액정^^

 

 

와우~~깨끗한 나의 엔삼백이!!^^

 

 

제품씨디와 설명서..설명서 잘안읽는 체질이라서....

 

 

 

18-55렌즈 입니다..ㅋ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

 

 

 

 

두둥~~~이힛!! 다시 사진에 취미를...이히히히

 

 

사진은 제가 추후에 리뷰로 다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