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로지텍 X100 스피커]음악듣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요즘 블루투스 스피커가 많이 나오는것 같네요

이제 봄도 되었으니 MT에 가족 나들이,데이트하러 야외활동이 많으니 스피커만 있으면 더 신나겠죠?ㅋ

하지만 공공장소에서는 스피커는 앙돼요~!!

시끄럽좌놔요~!!ㅋㅋ

 

 

 

 

저도 살뺄려고 운동하러 다니는데~등산할떄 사용해도 좋은 디자인 같아요

 

블루투스 되는 뭐든 기기(스마트폰/테블릿 등)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대세긴 한가부네요

 

 

동글 동글 생겨서 맘에 들어요 ㅋㅋ

 

우리 아들.딸이 좋아할것 같네요 가끔 밖에 나가면 징징대는데 요걸로

노래 틀어주면 좋아할듯 합니다 ㅋ

 

이시대에 아버지들~~~가지고 싶은거 있으면 와이프 눈치보지 말고 당당하게

 

애들 핑계대고 질러 버립시다~ 확~!~ㅋㅋ

 

 

 

간단하게 사용설명서와 / 품질 보증서 / USB 충전 케이블 있습니다.

품질보증서와 설명서는 안찍고 패스~!!

 

마이크로 5핀 방식이라 따라 쓸필요 없이 집에서는 폰 충전기로

차에서는 차량용충전기로 사용할수 있엇 편리하네요

 

옜날에는 기기마다 충전방식 달랐는데~세상 참 좋아졌어요 ㅋㅋ

 

 

 

 

구명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삼각형 모양 이네요 ㅋㅋ 그냥 땡땡이 보다는

왠지 색다를 느낌이었어요

 

 

 

한손에 촥~달라 붙는 그립감!! 휴대용한테는 필수죠! 그리 크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고

 

아쉬운건 전용 파우치라도 있었으면 했어요! 고건 약간 아쉽지만

 

그깟 파우치 때문에 제품 단점을 말할수 없죠~~!!

 

 

 

 

 

버튼은 파워 버튼 / +,- 음향조절 / 블루투스 페어링 버튼 이끝!!

요것만 있으면 끝~!

 

버튼도 제품하고 비슷한 재질과 모양이여서 어색하지 않는다는 사실~~!!

 

로지텍 제품은 은근 많이 쓰네요~ 키보드/마우스도 쓰고 있군요 ㅋㅋ

왠지 믿음가는 브랜드 명 같습니다

 

 

가방이나 손목에 끼우고 다닐수 있어서

떨어질 위험~엄써요~!! 별도러 다른 고리도 가능할것 같네요!

 

 

 

스트랩 구명이 커서 좀더 넓고 튼튼한 고리에 걸으면 더 안전하겠네요!

 

외부 연결 단자와 마이트로 5핀 단자가 있습니다.

 

약간 아쉽다고 생각되는건 뚜껑식이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

 

처음에 전원 버튼이 어디 있는지 찾았네요 쉽게 찾을수 있는데

괸치 블루투스 버튼 오래 눌러보고 볼륨 버튼도 눌러댔네요~

사람은 차분하야 한다고 봅니다 ㅠㅠ

 

 

색깔은 약간 진한 오렌지 생상입니다~ 사진상에 노랑색은 아니에요~

 

오렌지 / 블루 컬러라고 보시면되요~

 

 

 

최대 5시간동안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략 4시간정도라고 생각하면 쉽겠어요~

 

블루투스라 수신거리는 10M / 전화통화할수 있다는 것 같네요

 

유심히 생각했던것이 고장나나면 어떻게 수리하는걸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설명서에 분리 방법이 있네요 ㅋㅋ 은근 쉽네요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되 될듯합니다

하지만 개방할때 기스 안나게 조심하세요~!!

 

 

소리가 괸장히 좋습니다.가까이 있어서 그럴수도 있지만 10M이상 떨어져있을 일은 없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할만한 소리크기와 깔끔하게 들리네요!

 

사실 기대는 안했지만 지금까지 접해본 블루투스 스피커중에서 제일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구우~~~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