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무선 하이패스 스마트톨 SD-500] 나도 하이패스 있는 남자라고~

 

고속도로를 많이 이용하지는 않지만 가끔식 장거리 운전할때
지폐와 동정을 가져다니다가 이건 아니겠다 싶어~!

1년전에 하이패스 카드만 말급받아서 가지고 다녔습니다.

요것도 돈만 가지고 다니는거 아니지 영 불편하더군요

더군다나 깜빡하고 안가져왔을경우.,..대략남감!!

그래서  오해 첫 가족여행을 위해 G마켓 에브리데이 특가로 질렀습니다!

 

 

12년도에 출시된제품이지만 이용자들도 많고 오래된만큼 고장도 없을것같아서 스마트톨 SD500 으로 결정~~!!

 

이제 나도 하이패스도로를 달리나 보군요 ㅋㅋ 음하하핳^^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네요 택배받을때 다른건줄 알았습니다 ㅋ

 

 

 

국토해양부 2012년도에 인증을 받았네요 삼성제품도 있었지만 스마트톨도 많은 사용자가 있는걸 보니

안정성도 있는거 같네요 나름기쁨~

 

태양광 충전도 있는데 1년에 몇번사용하지도 않는거~ 태양광은 패스!!!

유선도 많은데 시거잭 연결해야되고 선연결해야되고 너저분해지고~그래서 내장배터리 제품이 딱!

 

그래서 스마트톨 SD500이 딱!! 안성 맞춤이네요 ㅋ

 

 

자가 등록방식으로 구매했습니다. 예전에는 자동차 등록증도 제출하고 했다는군요 ~

헐~이런 개인정보를 흠...쯧쯧

하지만 요즘은 간단하게 사용자가 등록할수 있다는 사실~~~

개인정보 알려주는거 찜찜하다면 직접해도 됩니다! 5분도 안되서 등록되니깐요!!!

 

 

박스 개봉모습이에요~ 마치 마우스처럼 생겼네요

 

 

USB 데이터/충전케이블과 차량용 거치대 그리고 사용설명서 있습니다.

 

 

마이크로5핀이 지원되기때문에 없어지더라도 스마트폰용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괸히 구입하지 마시고 주위에 많을꺼에요 마이크로5핀 케이블~

 

 

3M 강력접착테이프가 있습니다.. 요거 진짜 잘 안때지고 튼튼해요~

두께도 쫌 있구요!!

 

한번에 붙여야 합니다. 붙였다가 다시 땔려면 긁어야 할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설명서는 빠르게 읽고 패스~!

 

 

진짜 마우스 같죠??ㅋㅋㅋ 충전하다가 얼떨결에 잡고 흔들었습니다~

 

마우스인줄 알고 ㅋㅋㅋ 황당해서 웃음만 ㅎ

 

 

위에 부분에 전면유리로 향해야되요~수신을 할수 있는 곳이래요~

 

 

간단한 정보와 일련번호 제조년원일이 있습니다.

모자이크로 가렸지만 2014년 1월 생산된 제품입니다~

인기가 있으니 최근 제조단말기가 오는군요~!!!! 그래도 또다시 안심!!

 

 

카드를 삽입하는 부분과 LED상태바가 있습니다.

LED상태바는 적색 / 보라색 / 녹색으로 나오며

적색은 충전중 / 녹색은 충전완료 / 보라색 은 PC와 연결해서 데이터 수신중 표시입니다.

 

 

유일한 버튼이죠~ 볼륨 버튼 및 단말기 정보 확인 사용내역확인을 음성으로 들을수 있대요

아직 사용해보 않았으니 다음에 사용기에 올릴꼐요 ㅋ

 

 

 

 

스마트톨~~~스마트 + 톨게이트 뜻일까요?ㅋㅋㅋㅋㅋ

 

이상으로 개봉기 였습니다. 다음에는 등록방법 및 사용영상 올려야겠네요!!

 

지금은 등록완료하고 주말에 여행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