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스마트패드용 거치대 CIS-201 [FLINTEC] 사용기.....

 

 

갤럭시탭을 구입하고나서 간절하게 원했던 거치대!!

에누리체험단 응모한 끝에 결국 제 손에 들어오게 되었네요...사용기를 쓸수 있게 당첨을 기회를 주신

에누리체험단 관계자 및 업체분에게 감의 말씀드립니다.

 

 

완전 밀봉(?)되어 있는 제품의 모습입니다. 어떤제품인지 이사진만 봐도 알수 있을 것입니다.

 

거치대 모습입니다. 왼쪽은 흡착식으로 사용할수 있는 거치대 / 중앙은 당연히 패드를 장착할수 있는 거치대 /

가장 오른쪽에 있는 것은 차량의자뒤(?) 조수석에서 거치해서 볼수 있는 거치대입니다.

흡착부분입니다. 당연히 비닐로 붙여있습니다. 흡착력이 강력한 것 같습니다.

 

유리나 바닥에 강력~~하게 흡착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기둥부분은 힘을 가하면 휘어지도록 하여 사용자 환경에 따라 변형할수 있어 든든하고 활용이 많은 부분이다.

휘어지는지 몰랐는데 재질 자체가 단단해서 거치대를 잘잡아자는 것 같다.

 

거치대 부분이다. 하단부분은 높게 패드를 잡아주고 윗부분은 두개로 나눠져 있어 안정적이다.

 

패드 장착시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한 장치 들이 보인다.

 

사진으로 구분이 잘안가지만 안쪽부분에 기스 및 이탈을 방지하위해 고무 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제품이 잘 움직이지 않게 도와주고 있다.

뒷자석을 위한 거치대 이다. 앞아석 목받침에 끼워서 뒷자석에서 사용할때 좋다.

이것이 바로 1석2조 / 흡착식과 뒷자석거치대 까지....소비지랄 알고 있는 제품인듯하다.

 

위자목부분에 잇는 기둥에 걸수 있는 고리가 있다. 약해보이겠지만 고정은 잘된다!!

 

흡착식 거치대를 만들어 봤다 상단기 길게 느껴진다.

 

갤럭시탭을 장착한 모습니다. 아쉽게도 볼륨버튼쪽이 가려진다. 아패드를 겨냥해서 만들어서 그런걸까요

볼륨조절하기는 쉽지 않겠군요!!

 

차량용 거치대 장착한 모습니다. 실내에서 촬영한지라 그냥 거치대로 보이네요!!

 

 

 

뒷자석에 장착한 모습니다(사진화질이.....ㅜ.ㅜ)

 

아들이 모델이 되었네요 카시트를 장착해서 보면 높게 쳐다보지 않아도 될듯합니다.

장시간 주행시 아이들에게 유용할것같습니다(제가 가장 필요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전자기기를 많이 보여주는건 안좋지만 어쩔수 없네요, 아이들은 장시간 이동을 싫어해요!!ㅎㅎㅎㅎ

 

재미로 한번 흡착식으로 장착을 해보았다, 아들 옷장인데 옷장이 플라스틱을 되어있어

약해서 떨어질것같았지만 제품이 가벼워서 흡착이 뛰어나서 잘 붙어있네요! 이점에도 점수 팍팍!!

꼭 차량에서 사용하지 않아도 실내에서 스탠드로 사용해도 좋을듯한 제품이네요!!

 

 

 

 

소모품으로 들어있는 고무패드 입니다. 저도 갤탭7.7을 위해 거치대에 드문드문 붙였습니다. (활용은 사용자의 선택)

 

설명은 제품 포장뒷면에 있네요 제품특징/제품사양등을 꼭확인하세요

기존에 출시된 스마트패드에  모두 호환이 될거라 생각합니다(7인치~10인치까지 가능하지 제품을 확인해주세요!

 

기존에 사용하려고 했던 제품이여서 그런지 애정이 더가고 활용을 많이하게되네요!

네비대용이나 차량에서 스마트패드를 사용하기 편리할것 같습니다.

아들도 상단히 만족합니다. 차에서도 코코몽을 볼수 있기 떄문이겠죠?

조잡함과 약한 점은 없기 떄문에 흡착식이 오래 버티기만 하면 될것같습니다.

2만원 후반대 가격에 두가지 기능을 사용할수 있어 다른 상상이상으로 비싼 제품보다는 괸찮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