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소리에 즐거움을 주는 크라이저 XR-2

『크라이저 이어폰 XR-2 리뷰』

에누리 체험단에 당첨되어 사용해본 첫 크라이저 이어폰 XR-2입니다,

당첨 기회를 주신 관계자분들께 우선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갑작스럽게 알아서 갑작스럽게 받았지만 기분은 좋네요

크라이저 이어폰은 처음사용해보는데 기대기대 !!

모든 사람드이 느끼실껍니다.. 택배상자의 즐거움!!

4살아들도 아는 택배상자의 행복!!

광고에서도 나오지요 "아빠왔다"라는 소리보다는 "택배왔습니다"

라는 택배아저씨의 방가움 ㅎㅎㅎ

포장되어 온 모습입니ㅏ!! 

체험단,....저런 쪽지가 있는게 기분이 은근치 좋더군요!!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이어폰상태 대처방안과 잘못된 제품에 대한 빠른 처리의 내용이

믿음을 플러스 시켜주네요 ㅎㅎ

박스 모습입니다.  

 파란색으로 되었네요 파란색이 었으면했는데 센스가 좋으신분들

크라이저 마크? 지인이 저마크만 보고도 크라이저인줄 알더군요!!ㅎㅎㅎ

 

 

역쉬~~칼국수 이어폰 답네요!! 진짜루 꼬임이 없는....

칼국수 이어폰을 모를때 설마 안꼬이겠어 했는데..

정말정말...좋네요!! 세삼 느꼈습니다. 그것고 크라이저 이어폰 떄문에요 ㅎ 

이어캡이라고하죠? ㅋㅋ 크기에 맞게 들어있네요 저 그냥 기본으로 사용!! 

 

 

사진과 같이 케이블이 아주 얇습니다. 요즘 이런 칼국수이어폰이 많이

나오는것같네요 닥터드레 이어폰 영향일까요?

아무튼....스마트폰에도 이런 이어폰이 들어있었으면하는 바램이 살짝~~!!ㅎㅎ

 파란색보면 볼수록 색상이 좋네요!!!

 커널부분(?)이 원형이 아니라 약간 타원형이더군요

3.5mm 커넥터이니다. 느낌이 좋은 고무로되어 있어 좋아요

 

스마트폰 기본 이어폰을 쓰고 있지만 때도 많이 타고 꼬임많은데

얇은 케이블이어서 그런지 꼬임걱정도 없고 원래상태로 돌아오는 느낌이랄까?

음악듣기에 음감도 좋은것 같습니다.(제귀는 보통귀 ㅎ)

음악듣고 영상보는데 전혀 불편하거나 다른느낌은 없습니다.

처음 들으때 약간 묵직한 느낌이었는데

계속듣고 나니 그런것도 없어졌구요 만족하고 추천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