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용후기

스마트폰 안성맞춤 방수팩[디카팩 WP-C1]

 다나와 체험단에 당첨되어 체험하게된 디카팩 WP-C1 리뷰를 시작합니다.

체험할수 있도록 선정해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외관박스사진

 

 당연히 스마트폰용이기에 터치가 가능해야하지만 수중촬영 할수 있고 10M완전 방수에 통화까지!!

제가 써본것중에 가장마음에 드는 문구입니다,

 후면에는 제품특징을 간략하게 설명해주세요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여름에 수영장인 피서지에서 꼭필요한 방수팩이지만 종류도 많고

선택을 하기에 후회도 될까바 망설이는것이 방수팩이지요!!

 재질이 아주 좋습니다. 느낌이 좋아요 꼭 스쿠버다이빙에 쓰이는 고급적인 느낌이랄까요

목에 걸수 있는 목걸이도 함께있습니다. 다른것보다는 편리성으 생각한 제품이네요

그냥 줄로만 되어있을줄 았았는데.. 보는 순간 제품에 확신이 드네요

  

 분리할수 있도록 되어있어 편리합니다. 저렇게 뺼일은 없어보이지만 배제할수 없은것이긴 하네요

 

디카팩이라는 문구...촌스럽지 않아 좋습니다.

 공용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카메라 위치를 생각한 디자인이네요! 역시 잘만드는 제품은 다르네요

 일명 찍찍이로 되어있지만 허접하지 않고 붙임성(?)이 아주 좋네요.. 고가의 스마트폰 안정성에

더가까이 가게되네요

 지펴팩형식으로 되어있지만 방심하지 말고 꼼꼼히 잘 닫아야 겠다는 생각은 했습니다.

 

 간단한 설명서입니다( 앗 사진이 꺼꾸루네요 ㅎㅎㅎ^^'')

 각 나라별 사용 설명서네요 해외로 수출~수출~수출~!!

 갤럭시S2에 쏘오옥~~들어가고 공간이 쪼금씩 남네요 빼고 넣을때 불편함으 없네요

쏙들어가는 모습입니다.

지금 여름이 지나갔다고 하지만 아직도 수영장이나 실내워터파크가 있으니 꼭 물놀이갈때

필요한 제품입니다. 다른 방수팩보다는 고급스럽기도 하고 튼튼한 안정성이 보이네요

믿음과 신뢰가 가지 않는다면 내 소중한 스마트폰이 운명하기 때문에 신중학 선택을 해야겠네요

그래서 디카픽 WP-C1 제품은 추천하고 싶네오ㅛ